ABOUT

AWARD DETAILS 수상내역
Home - ABOUT - 수상내역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2020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수상 2020-06-10 12:01:48
작성자  관리자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시퀀스엔이 ‘2020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온라인서비스(디지털 마케팅)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는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시퀀스엔은 수백만 회원을 보유한 동호회를 운영하며 이를 통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퀀스엔이 협력업체에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의 형태는 다양하다. 동호회 웹사이트를 통해 게재되는 배너 광고를 비롯해 전용 게시판을 활용한 마케팅 등이 여기 해당된다. 협력업체들은 이 같은 활동을 통해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시퀀스엔은 삼성화재로부터 8년 연속 마케팅 매체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국내 대기업들의 파트너 기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노골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주는 대신, 친숙한 정보의 형태로 광고를 제작해 더욱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네이티브 최신 마케팅 기법을 활용한다.

 

또한 시퀀스엔은 MCN 사업으로 진출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헬스 트레이너 겸 방송인 양치승과 계약을 체결해 유튜브 채널 개설을 준비하고 있다.

 

시퀀스엔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네이티브 마케팅은 자동차 업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매김해왔다”며 “MCN 사업 진출을 통해 수익 다각화 및 안정화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whyjay@sportsseoul.com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2020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 수상(3년 연속수상) 2020-03-18 15:32:06
- 다음글 :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2021-04-13 16:5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