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Home - NEWS -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시퀀스엔, 2019 오토살롱위크 참여해 앞선 마케팅 기술 선보여 2019-11-08 15:51:26
작성자  관리자


국내 최대 자동차 네이티브 마케팅 전문 기업인 시퀀스엔(대표:양종선)이 2019년 10월 3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여했다.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인 '오토살롱위크'는 오토살롱과 오토위크의 통합 전시회로 자동차 튜닝, 용품, 정비, 부품, 마케팅, 모터스포츠 영역까지 자동차 애프터 마켓의 전 산업 군을 아우르는 전시회이다.

 

 

시퀀스엔은 자동차 정보 커뮤니티를 직접 운영 및 관리하고 있으며, 자동차 관련 서비스 이용과 제품 구매 활동에 적극 동참하는 동호회 회원들에게 올바른 자동차 관련 정보를 제공해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자동차 관련 정보와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층을 직접 유치하고 관리하고 있어 마케팅 효과가 매우 높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스페셜경제 기사원문

 https://speconomy.com/news/newsview.php?ncode=1065590451314154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시퀀스엔 2019-04-23 10:17:26
- 다음글 :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시퀀스엔, 네이티브 마케팅 리더 2020-06-10 11:09:22